본문 바로가기

독충

[하이퍼서사-글루토니] 하얀 방

(←이전이야기)

 

하얀 방.

 

눈을 떴을 때 그곳에 있었다.

 

저 멀리 어릴 적 내가 보인다. 주변에는 장난감과 테이블에는 과자와 커피가 있다. 옆에는 조금 젊었을 적의 엄마가 같이 놀아주었다.

 

그것을 나는 말 없이 지켜봤다. 그들에게는 내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고 나도 섣불리 다가가려 하지 않았다.

 

하얀 방에서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.

 

학생 무렵으로 변하자 내 주변에 엄마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.

 

이 무렵에 나는 처음으로 혼자가 됐다.

 

저 멀리서 떠나가는 엄마의 뒷모습을 어린 내가 쫓아간다.

 

아무런 의미도 없는데…….

 

이내 놓치고 말았다.

 

어린 내가 울었다. 그리고 어디선가 벌레도 울었다.

 

 

(다음이야기 →)

 

 

(스토리텔러: 박상현)

 

 

이 저작물은 Creative Commons Attribution 4.0 International License에 따라 라인센스가 부여됩니다.